엘롯데 7주년 이벤트 이미지. (제공: 롯데백화점)
엘롯데 7주년 이벤트 이미지. (제공: 롯데백화점)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롯데백화점이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쇼핑몰인 ‘엘롯데’가 오는 3월 오픈 7주년(30일)을 맞이해 이달 31일까지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행사가 시작되는 3월 첫째 주에는 ‘7대 상품 타임 어택’ 행사(7~13일)를 진행해 매일 오후 7시 행사 상품을 구입하면 엘 포인트(L.POINT)’를 최대 20% 적립 받을 수 있다. 타임 어택 상품으로 ‘사만사타바사 마리아V 사첼백’부터 ‘금강 리갈 201 티롤리안 슈즈’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준비했다.

또한 2주차에는 행사 기간 중 최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쇼핑 지원금을 최대 100만점 지급하는 ‘777빵! 엘롯데가 쏜다’ 행사(4~13일)와 최대 누적 7회 구매 고객에게 엘롯데 포인트를 최대 2만점 적립해주는 ‘오르자, 엘롯데 꼭대기까지!’ 행사(11~31일)를 진행한다.

더불어 3주차와 4주차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3월 셋째 주인 3월 18~24일 7일간 ‘트리플7 혜택’을 증정하는 ‘럭키7 데이즈’ 행사를 진행한다. ‘럭키7 데이즈’ 행사는 기존에 중복해서 받기 힘들었던 청구할인과 적립, 중복 쿠폰까지 한번에 지급한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해당 기간 엘롯데의 우수 고객들에게만 시크릿 비밀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엘롯데에서는 4~10일 ‘루이까또즈’와 ‘질스튜어트’ 등 유명 핸드백 브랜드를 5만원대 특가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션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인 ‘금강 미카엘 상품을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S/S(봄/여름) 백 앤 슈즈(Bag&Shoes) 통합전’도 진행한다. 또한 봄을 맞아 화장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7~17일 ‘스프링 코스메틱 페스티벌’을 진행해 디올과 입생로랑 등 인기 색조와 향수 제품의 단독 세트를 선보이며 최대 4만점의 엘 포인트(L.POINT)를 적립해준다. 8~17일에는 ‘인기 나들이룩 대전’을 열고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인 ‘블랙야크’ ‘네파’ 등의 바람막이와 트레킹화를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