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춘천=김성규 기자] 강원도 춘천교육대학교 예술교육사업단이 18일 강원도교육청과 강원도내 ‘학교문화예술 활성화 사업’의 체계적이고 원활한 운영과 학생 예술 활동 프로그램 공동 개발·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이 열린 가운데 강원도 춘천시 강원도교육청에서 춘천교육대학교 예술교육사업단 곽현규 단장(왼쪽)과 김준기 강원도교육청 교육국장(오른쪽)이 체결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번 협약으로 춘천교육대학교 예술교육사업단은 2019년부터 강원도 종합실기대회를 위탁 운영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도내 학교예술교육의 질적 제고와 발전방향을 모색해 다양하고 창의적인 프로그램의 공동 개발과 운영에 상호 협력한다. (제공: 춘천교육대학교) ⓒ천지일보 2019.2.18

[천지일보 춘천=김성규 기자] 강원도 춘천교육대학교 예술교육사업단이 18일 강원도교육청과 강원도내 ‘학교문화예술 활성화 사업’의 체계적이고 원활한 운영과 학생 예술 활동 프로그램 공동 개발·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이 열린 가운데 강원도 춘천시 강원도교육청에서 곽현규 춘천교육대학교 예술교육사업단 단장(왼쪽)과 김준기 강원도교육청 교육국장(오른쪽)이 체결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춘천교육대학교 예술교육사업단은 2019년부터 강원도 종합실기대회를 위탁 운영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도내 학교예술교육의 질적 제고와 발전방향을 모색해 다양하고 창의적인 프로그램의 공동 개발과 운영에 상호 협력한다. (제공: 춘천교육대학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