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평군 가평경찰서(서장 김도상)가 가을철 새 학기를 맞아 12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스쿨존 내 교통법규 지키기를 위한 학교 앞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한 경찰관이 경기도 가평군 청평초등학교 정문 앞에서 저학년 초등학생에게 형광가방덮개를 씌워주고 있다.김도상 가평경찰서장은 “학교 앞 통행차량은 30km 이하로 서행하기, 횡단보도 이용 시에는 차량을 확인하고 천천히 건너기 등을 캠페인을 통해 꼭 지킬 수 있도록 하겠다”며 “향후 미원초등학교에서 캠페인을 할 예정으로 지속적으로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공: 가평경찰서)ⓒ천지일보 2018.9.12

[천지일보 가평=김성규 기자] 경기도 가평군 가평경찰서(서장 김도상)가 가을철 새 학기를 맞아 12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스쿨존 내 교통법규 지키기’를 위한 학교 앞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한 경찰관이 경기도 가평군 청평초등학교 정문 앞에서 저학년 초등학생에게 형광가방덮개를 씌워주고 있다.

김도상 가평경찰서장은 “학교 앞 통행차량은 30km 이하로 서행하기, 횡단보도 이용 시에는 차량을 확인하고 천천히 건너기 등을 캠페인을 통해 꼭 지킬 수 있도록 하겠다”며 “향후 미원초등학교에서 캠페인을 할 예정으로 지속적으로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