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서주아이스 홈 아이스크림

서주아이스 홈 밀크. (제공: 롯데쇼핑)
서주아이스 홈 밀크. (제공: 롯데쇼핑)

롯데마트가 45년 전통 ‘서주아이스’를 홈 아이스크림으로 출시했다. 롯데마트는 기존 장수상품의 포장 및 로고 등 디자인은 그대로 적용해 옛 추억을 떠올릴 수 있게했다. 다만 맛이나 성분, 식감, 형태 등은 현재에 맞도록 변형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우유 본연의 맛을 살린 ‘서주아이스 홈 밀크(660㎖)’와 우유에 딸기와 치즈를 가미한 ‘서주아이스 홈 스트로베리앤치즈(660㎖)’ 2종이다.

◆CJ제일제당, 백설 쿠킷 ‘감자전·호박전’

CJ제일제당 백설 쿠킷 감자전과 호박전. (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백설 쿠킷 감자전과 호박전. (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빠르게 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즉석전 신제품 2종 백설 쿠킷 감자전과 호박전을 출시했다. 백설 쿠킷 감자전과 호박전은 부침요리에 필요한 원물가루와 손질된 원재료가 용기 하나에 모두 들어 있는 편의형 제품이다. 물만 부어서 섞은 뒤 부치면 2인분의 전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라인프렌즈 ‘BT21’과 협업제품 출시

파리바게뜨 BT21 캐릭터 제품 출시. (제공: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BT21 캐릭터 제품 출시. (제공: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라인프렌즈의 캐릭터 ‘BT21’과 협업한 제품을 출시한다. 파리바게뜨는 ‘우주스타 BT21’ 8종을 제품에 녹여 내달 1일부터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먼저 출시하는 제품은 ▲우주스타 BT21 쿠키 ▲BT21 포켓샌드(딸기요거트, 땅콩, 블루베리, 사과) ▲BT21 델리 포켓샌드 3종(콘치즈, 소시지, 꽃맛살)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28일 오후 5시 양재본점, 명동본점, 카페신촌점에서 매장당 선착순 210명을 대상으로 ‘BT21 럭키박스’를 판매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