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사진출처: JTBC ‘엄마가 보고 있다’ 방송 캡처)
김부선 (사진출처: JTBC ‘엄마가 보고 있다’ 방송 캡처)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이재명 측이 여배우와의 스캔들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 측은 30일 전날 TV 토론회에서 이 후보를 둘러싼 이른바 ‘여배우 스캔들’ 의혹에 대해 “이 후보는 변호사와 의뢰인 관계로 만난 일 외에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고 밝혔다.

지난 29일 KBS 초청 ‘2018 지방선거 경기도지사 후보 토론회’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 후보는 자신에게 제기된 의혹에 대해 조목조목 반박했다.

김영환 바른미래당 경기도지사 후보는 “국정감사, 청문회를 많이 해봤지만, 형수·형에 막말, 공권력으로 형을 정신병 진단한 의혹, 공무집행방해 등 전과, 여배우 스캔들 의혹, 일베 가입 등 이런 문제 많은 사람은 처음”이라며 “이런 사람과 토론해야 하느냐”고 이 후보에게 맹공을 퍼부었다.

특히 김영환 후보는 이재명 후보의 ‘여배우 스캔들’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김 후보는 “주진우 기자가 여배우에게 보낸 메일을 우연히 봤다. ‘이재명이 아니라고 페이스북에 쓰라고 했다’는 내용이 있다”며 “여배우 누군지 아시죠? 모릅니까?”라고 물었다.

이에 이 후보는 “그런 사람이 있다. 옛날에 만난 적 있다”고 답했다.

이러한 가운데 해당 여배우가 김부선이라는 추측이 더해지며 김부선의 이름까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는 상황.

그러나 김부선은 2년 전 논란이 처음 불거졌을 당시 SNS를 통해 이재명과의 루머에 대해 “자고 일어나서 너무 깜짝 놀라고 경황이 없다. 이렇게 될 일이 아닌데 이렇게까지 소란이 일어나 당혹스럽다”고 전했다.

김부선은 이재명과는 딸 양육비 문제로 자문을 구하기 위해 만났고, 변호사와 고객으로 만난 것을 제외하고는 아무런 관계가 아니라고 해명했다.

또 서울서부지법은 지난 2016년 9월 이 후보(당시 성남시장)와 모 여배우와의 ‘성 스캔들’을 들먹이며 욕설과 악성 댓글 등을 SNS에 올린 40대 남성에게 특수협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모욕 등의 혐의로 징역 1년을 선고하고 구속 수감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