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공식 후원사로 본격적인 스폰서십 활동에 나선다.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1.8
CJ제일제당이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공식 후원사로 본격적인 스폰서십 활동에 나선다.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1.8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CJ제일제당이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공식 후원사로 본격적인 스폰서십 활동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만두를 앞세워 K-푸드를 전 세계에 알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이번 동계올림픽 후원은 CJ그룹의 스포츠 인재 육성과 ‘꿈지기’ 사회공헌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2010년부터 스노보드 등 설상종목과 스켈레톤 등 썰매 종목에 대한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CJ제일제당은 이번 대회를 통해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비비고 만두는 경기장 내 식당과 매점에 독점 공급되고 선수들 식단으로 활용된다.

개최지 밖에서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진행된다. 대회 기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에 ‘Bibigo Tasty Road to Pyeongchang’ 부스를 설치하고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인다.

또 선수들을 응원하는 ‘Cheer Up’ 캠페인도 펼쳐진다. 선수들에게 힘을 불어넣기 위해 ‘비비고’와 ‘고메’ ‘The더건강한햄’ 등 주요 제품으로 구성한 ‘Cheer Up Food’ 세트를 제공하고, SNS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응원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CJ제일제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개회식과 쇼트트랙, 스키점프, 봅슬레이 등 여러 종목의 경기 관람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진행한다.

한편 CJ제일제당은 현재 스노보드의 이상호·김호준 선수와 스켈레톤 윤성빈 선수, 모굴스키 최재우 선수 등을 후원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