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맛선생’ 신제품 2종

▲ 대상 청정원 ‘맛선생’ 신제품 ‘고기삶는 티백’과 ‘사골육수 농축’ (제공: 대상)

대상 청정원이 고기와 국물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맛선생 ‘고기삶는 티백’과 ‘사골육수 농축’을 출시했다. 맛선생 고기삶는 티백은 티백 하나로 고기요리의 잡내를 없앨 수 있다. 맛선생 사골육수 농축은 한우를 정성껏 고아 깊고 진한 맛을 담아냈다. 사골육수와 천일염 외에 첨가하지 않아 밑 육수는 물론 곰탕으로도 즐길 수 있다.

◆오리온 ‘더 자일리톨 비타C’ 출시

▲ 오리온 ‘더 자일리톨 비타C’ (제공: 오리온)

오리온이 ‘더 자일리톨 비타C’를 출시한다. 더 자일리톨 비타C는 자몽, 청포도, 라임 등 3가지 과일맛으로 구성돼 있으며,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더 자일리톨 비타C는 ‘더 자일리톨’과 ‘더 민트’에 이어 ‘The(더) 껌’ 시리즈 세 번째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남녀 건강 맞춤형 신제품

▲ KGC인삼공사 남녀 건강 맞춤형 신제품 ‘화애락·홍천웅’ 4종 (제공: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남녀 건강에 특화된 건강 기능식품을 출시했다. 정관장의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에서는 ‘화애락 밸런스팩’과 ‘화애락 리본’을, 남성 전문 브랜드 홍천웅에서는 ‘홍천웅 에너지팩’과 ‘홍천웅 이과수’를 각각 선보였다. ‘화애락 밸런스팩’과 ‘홍천웅 에너지팩’은 종합영양 제품이며, ‘화애락 리본’은 여성의 뼈 건강을, ‘홍천웅 이과수’는 남성의 전립선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