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생면식감 얼큰누룽지탕면’

▲ 풀무원 ‘생면식감 얼큰누룽지탕면’ (제공: 풀무원)

풀무원 라면 브랜드 ‘생면식감’이 구수한 누룽지 건더기와 은은한 불향 나는 얼큰한 국물이 어우러진 ‘얼큰누룽지탕면’을 출시했다. 생면식감 얼큰누룽지탕면은 칼칼하고 뜨끈한 국물과 구수한 누룽지 건더기가 만나 매콤하면서도 구수한 국물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각종 야채를 직화 볶음솥에 볶아내 은은한 불향이 국물의 완성도를 높였다.

◆스타벅스, 팬톤 콜라보레이션 ‘2018 플래너’

▲ 팬톤 콜라보레이션 ‘스타벅스 2018 플래너’ (제공: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글로벌 색채 전문기업 팬톤(PANTONE)과 협업한 2018년도 플래너를 선보인다. 이번 플래너는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일상’을 주제로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자연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5가지 색상으로 제작했다. 따사로운 아침 햇빛을 닮은 ‘멜로우 샤인’, 흐드러진 꽃잎을 표현한 ‘블루밍 페탈’, 상쾌한 오후 뭉게구름 같은 ‘미스틱 클라우드’, 로맨틱한 노을을 연상시키는 ‘선셋 블러쉬’, 한밤 중 올려다 본 짙은 밤하늘을 닮은 ‘미드나잇 스카이’로 재현했다.

◆미니스톱 ‘푸짐한 11찬 도시락’ 출시

▲ 미니스톱 ‘푸짐한 11찬 도시락’ (제공: 미니스톱)

편의점 미니스톱이 11가지 다양한 반찬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푸짐한 11찬 도시락’을 출시했다. 푸짐한 11찬 도시락은 목화솜처럼 둥글게 만든 찹쌀탕수육과 볼모양의 비엔나소시지, 야채어묵, 꼬마만두튀김, 제육볶음 등을 포함해 총 11가지 반찬을 푸짐하게 구성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