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순창 직화양념 ‘숯불맛 쌈장’

▲ 청정원, 순창 직화양념 ‘숯불맛 쌈장’ (제공: 대상)

대상 청정원이 직화 양념으로 숯불의 풍미를 살린 순창 직화양념 ‘숯불맛 쌈장’을 출시했다. 숯불맛 쌈장은 고온에서 직화 방식으로 조리해 숯불 특유의 맛과 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청정원 순창 고추장과 된장 베이스에 마늘, 양파 등에 직화로 구운 양념을 넣어 전통장의 감칠맛에 숯불의 풍미를 더한 것이다. 또 허브가 들어 있어 고기의 잡내를 잡는 데 효과적이다.

◆투썸플레이스, 15주년 기념 케이크 5종

▲ 투썸플레이스 ‘블랙포레스트’ 케이크 (제공: CJ푸드빌)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론칭 15주년을 맞아 더욱 커지고 화려한 디자인의 케이크 5종을 출시했다. 이번 15주년 기념 케이크는 ‘티라미수’를 비롯해 ‘레드벨벳’ ‘블랙포레스트’ ‘그뤼에르 치즈무스’ ‘클랙식가토’로 완전히 새롭게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15주년 기념 케이크 출시에 맞춰 ‘2017 가을, 투썸의 달콤함에 빠져보세요’를 주제로 내달 12일까지 ‘페어링(pairing) 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캐스퍼 캐릭터 케이크 2종

▲ 배스킨라빈스, 캐스퍼 캐릭터 케이크 2종 (제공: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꼬마유령 캐스퍼’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캐스퍼의 할로윈 케이크는 대중에게 친근한 꼬마유령 캐스퍼와 유령 삼촌들이 날아다니는 만화 속 모습을 익살스럽게 재현했다. 이 케이크는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체리쥬빌레 ▲엄마는외계인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쿠키앤크림 ▲이상한나라의솜사탕 ▲레인보우샤베트 ▲슈팅스타 등 8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