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후 럭셔리 글로우 룩 컬렉션,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제공: LG생활건강)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LG생활건강이 은은하게 빛나는 왕후의 기품을 표현한 ‘후 럭셔리 글로우 룩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후 럭셔리 글로우 룩 컬렉션’으로 선보인 제품은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과 ‘공진향:미 에센셜 베이스 쿠션’ 두 가지다.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가 궁중의 큰 예식이나 혼례식 때 입었던 ‘전황후 황원삼’에 금박으로 화려하게 수 놓인 ‘황금 모란’을 모티브로 탄생했다. 골드빛 바탕에 황금 모란이 입체감 있게 표현된 패키지는 왕후만의 아름다움과 고귀한 기품을 담아냈다. ‘럭셔리 골든 쿠션’은 뛰어난 커버와 오랜 지속력을 갖춘 후의 대표 안티에이징 쿠션이다. 궁중비방인 공진비단 성분을 함유했으며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특히 이번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의 럭셔리 글로우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로얄레드 컬러의 신제품 공진향:미 럭셔리 립루즈와 립글로스 미니어처 2종을 함께 구성해 베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성하도록 한 게 특징이다.

‘후 럭셔리 글로우 룩 컬렉션’의 또 다른 제품인 ‘에센셜 베이스 쿠션’은 메이크업 베이스 베스트셀러인 에센셜 베이스를 사용이 편리한 쿠션 타입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황금 모란 디자인을 적용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나만을 위한 작은 사치를 추구하는 ‘스몰 럭셔리(small luxury)’가 트렌드로 부상함에 따라, 왕후의 기품과 화려함을 표현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을 특별한 디자인과 구성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