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제과업계 최초 G마켓·옥션에 브랜드샵 오픈
오리온, 제과업계 최초 G마켓·옥션에 브랜드샵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G마켓·옥션에 오픈한 오리온 브랜드샵 이미지. (제공: 오리온)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오리온(대표 이경재)이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와 손잡고 G마켓과 옥션에 제과업계 최초로 브랜드샵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샵 오픈을 통해 G마켓, 옥션 이용 고객들은 스마트배송을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오리온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초코파이와 고래밥, 오징어땅콩 등 총 50여종의 인기 제품은 물론 향후 출시되는 신제품도 브랜드샵을 통해 발 빠르게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오리온은 브랜드샵 오픈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G마켓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리온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참붕어빵, 왕꿈틀이,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등 5가지 제품을 데일리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오리온 브랜드샵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이베이코리아 ‘스마트배송’에서 제공하는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리온은 온라인쇼핑 시장의 꾸준한 성장에 맞춰 관련 채널에 대한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초코파이情 말차라떼’는 지난해 11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이커머스에 입점해 출시 2주 만에 ‘과자쿠키/파이’ 카테고리 판매량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클릭 몇 번만으로도 과자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 어린이집, 학교, 기업 등 각종 행사와 관련해 과자를 대량 구매하는 고객들의 이용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이어 온라인 채널까지 적극적으로 공략해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