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9일 KB오토시스㈜(회장 김용웅)에서 독거어르신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1억 53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복기왕 아산시장(왼쪽)에게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 아산시)
[천지일보 아산=박주환 기자] 충남 아산시(시장 복기왕)는 음봉면 KB오토시스㈜(회장 김용웅)에서 독거어르신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1억 53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아산시에 따르면 KB오토시스㈜는 지난 9일 순천향대학교 운동장에서 창사30주년 기념행사를 하면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백미(20㎏)와 전기압력밥솥 각 1371개씩 기증했다.

또한 KB오토시스㈜의 협력기업인 ㈜화인트로(대표 정달옥), ㈜뉴올(대표 탁상훈), ㈜에스엠티(대표 홍세희) 등 27개 기업도 백미(20㎏) 459포를 기증함으로 나눔문화에 동참했다.

복기왕 아산시장은 “KB오토시스는 아산시의 대표적인 향토기업 중 하나로 시민들과 상생․화합하는 기업정신에 높은 가치를 두고 함께 성장해왔다”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지역사회의 따스한 온정을 느낄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심에 모든 임직원 분들과 가족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KB오토시스㈜는 지난 2012년부터 독거노인 및 사회복지기관에 총 3700만원의 지원으로 공공복지체계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복지사각 지대 문제 해소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