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보등록 마친 후 재선 도전 나서
시민의 소중한 한표 행사해 달라
“대한민국 바로 세울 마지막 기회”
“국회의원 시민의 삶 챙기는 자리”

‘천안시 갑’ 더불어민주당 문진석 후보가 시민들게 인사를 하고 있다. (제공: 문진석 후보) ⓒ천지일보 2024.03.21.
‘천안시 갑’ 더불어민주당 문진석 후보가 시민들게 인사를 하고 있다. (제공: 문진석 후보) ⓒ천지일보 2024.03.21.

[천지일보 천안=박주환 기자] 오는 4월 10일 치러지는 제22대 총선 충남 ‘천안시 갑’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문진석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1일 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 등록을 마치고 재선 도전을 본격화 했다.

문진석 후보는 “이번 선거는 무도한 윤석열 정부를 심판하고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기 위한 마지막 기회”라면서 “민생을 외면한 정부의 기조를 바꿔낼 힘 있는 정치인이 당선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지난 4년간 국회의원은 누리는 자리가 아닌, 일하고 봉사하며 시민의 삶을 챙기는 자리라고 생각하면서 하루도 쉬지 않고 달려왔다”면서 “20년 임시역사 천안역의 증개축 확정, 원도심 도시재생사업 추진, 천안외곽순환도로 추진, 동부스포츠센터 유치 등 천안의 숙원사업을 이뤄내며 실력을 검증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제 막 시동이 걸린 천안발전이 중단되지 않고 제대로 나아갈 수 있도록 기관차 역할을 하겠다”며 “ 사전투표일과 본 투표일에 천안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문진석 후보는 ▲천안~청수~독립기념관~병천~오창국가산업단지~청주공항 철도 연결 추진 ▲천안 도심 철도 구간 지하화 추진 ▲성남산단, 수신산단 등 동부지역 기회발전특구 추진 ▲천안외곽순환도로(신방~목천구간) 추진 ▲천안천, 원성천 등 도심하천을 주민휴식·문화예술공간으로 개선 ▲월 3만원 청년패스 도입 등을 공약으로 제시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