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델이 KT 매장에서 새봄맞이 ‘3월 새출발 에너지UP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 KT) ⓒ천지일보 2024.03.07.
KT 모델이 KT 매장에서 새봄맞이 ‘3월 새출발 에너지UP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 KT) ⓒ천지일보 2024.03.07.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KT가 오는 8일부터 KT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3월 새출발 에너지UP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전국의 KT 매장에서 진행되는 ‘3월 새출발 에너지UP 페스티벌’은 OTT 및 안심 부가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UP 프로모션’과 매장에서 즉석으로 경품을 추첨하는 ‘행운UP 룰렛 프로모션’ 2가지 혜택으로 준비했다.

먼저 ‘서비스UP 프로모션’으로 ‘티빙 3개월 무료 시청’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금융사기 방지에 효과적인 ▲스팸차단 ▲익명호수신거부 ▲번호도용문자차단 ▲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 ▲060발신차단 등 무료 안심 부가서비스 5종에 대한 가입을 지원해 고객들의 금융사기 피해 예방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온라인 통한 가입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매장 내 비치된 QR을 통해 이벤트 룰렛을 돌릴 수 있는 ‘행운UP 룰렛’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바일 속 이벤트 룰렛을 돌리면 KT가 준비한 총 5000개 경품의 당첨 결과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장 방문 시 하루에 한 번 참여 가능하고 당첨에 실패해도 매일 새롭게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31일까지 진행한다. 당첨 시 추가 응모는 불가능하다.

김영걸 KT Customer사업본부장(상무)은 “봄날, 새학기, 새출발이 떠오르는 3월을 맞아 고객이 봄기운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