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성은, 신곡 뮤비 비하인드 컷 공개 ··· 요섹남 ‘이원일’ 출연(사진제공: 뮤직웍스)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가수 유성은의 신곡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5일 자정 뮤직웍스 공식 SNS를 통해 13일 발매 예정인 유성은의 새 앨범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특히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원일 셰프의 모습이 담겨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속에는 뮤직비디오에서 요리하는 장면을 촬영 중인 이원일의 모습과 쉬는 시간 두 사람이 함께 커피를 손에 든 채 다정하게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뮤직웍스 측은 “이번 타이틀 곡은 이별한 여자의 모습을 그린 곡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별 후에 음식으로 힐링하는 것에 착안해 대세 셰프 이원일과 함께 쿡방뮤비를 촬영하게 되었다.”고 함께 촬영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이어 “뮤직비디오에서 이원일 셰프의 요리들과 이별 후 위안이 될 수 있는 비장의 힐링푸드가 공개될 예정이다”고 전해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신곡이랑 뮤직비디오 전부 기대되네요” “뮤직비디오 정말 궁금하네요” “이원일 셰프 뮤비출연이라니 기대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성은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오는 8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며 새 앨범은 13일 0시 발매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