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설 명절을 맞이해 ‘풍요로운 설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제공: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설 명절을 맞이해 ‘풍요로운 설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하나카드가 설 명절을 맞이해 ‘풍요로운 설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설 명절 선물세트, 효도 가전제품, 행복한 겨울여행, 주유 및 정비 등 분야에서 진행된다.

먼저 2024년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가 있다. 오는 2월 15일까지 하나 개인 신용카드로 1회 이상 결제한 손님 2024명에게 BHC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경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가 필요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오는 3월 8일까지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설 명절 선물세트를 고민하는 손님을 위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GS THE FRESH 등에서 최대 40% 할인 또는 최대 600만원 상품권 증정과 함께 G마켓 옥션 위메프 마켓컬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설 명절 선물세트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효도용 가전제품 구매 시 삼성닷컴과 LG전자 온라인몰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닷컴에서는 최대 110만원 청구 할인 및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고 LG전자 온라인몰에서는 7% 청구 할인, 12개월 무이자 할부와 다이슨 브랜드에서 금액 구간별 5%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 연휴 맞이 여행을 떠나는 손님께는 전국 7대 스키장 렌탈‧리프트 최대 50% 할인, 하나투어 12개월 무이자 할부, 노랑풍선 6‧12개월 무이자 할부, 롯데면세점 시내점 최대 15만원 LDF PAY 증정,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이 있다.

마지막으로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부동액 타이어 배터리 교환 시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 롯데시네마에서 6000원 영화관람권 쿠폰을 제공한다.

이완근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선물을 준비하는 손님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설 연휴 동안 하나카드와 함께 풍요롭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설 명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하나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