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인천국제공항 입점을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환전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공: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인천국제공항 입점을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환전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공: KB국민은행)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KB국민은행이 인천국제공항 입점을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환전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비대면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트래블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KB스타뱅킹에서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신청하고 ‘KB국민은행 X 인천국제공항’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해 선정된 2024명에게 담요, 여행용 목베개, 칫솔치약세트가 포함된 트래블 굿즈를 증정한다.

또 인천국제공항지점 및 출국장 환전소에서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외국통화를 구매하거나 KB스타뱅킹에서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신청 후 인천국제공항지점 및 출국장 환전소에서 수령한 선착순 6만 8000명의 고객에게 환전 파우치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인천국제공항지점 및 입국장 환전소에서 외국통화를 판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도 제공한다. USD JPY EUR는 환율우대 70%, THB CNY GBP CAD AUD NZD HKD SGD CHF는 환율우대 50%를 적용한다.

이벤트 세부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나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관문인 인천국제공항 입점의 기쁨을 함께하며 기다려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