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 어워드 패키지. (제공: 글래드 호텔)
땡큐 어워드 패키지. (제공: 글래드 호텔)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글래드 호텔이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브랜드와 콜라보 상품으로 ‘땡큐 어워드(Thank U, Award)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땡큐 어워드 패키지는 오는 2024년 2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4년 2월 29일까지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보다나 러블리 스타일링 무선 미니 판고데기 1개 ▲웰라쥬 속건조 미니 케어 세트(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키트, 토너, 크림)가 제공된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올 한 해 동안 수고한 당신에게 선물하는 프리미엄 뷰캉스(뷰티+호캉스)’ 콘셉트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받은 최고의 뷰티 브랜드와 함께 콜라보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의 러블리 스타일링 무선 미니 판고데기는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미니 사이즈(24㎝)의 무선 고데기로 부드러운 세라믹 코팅 열판과 3단계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안전한 휴대를 위한 전용 열 보호캡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의 고농축 히알루론산 캡슐과 수분앰플로 구성된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 리얼 히알루로닉 토너 100(12㎖), 리얼 히알루로닉 크림(10㎖)이 제공된다. 패키지 금액은 서울 글래드 호텔 12만원(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11만원(세금 포함)부터다.

이 외에도 서울과 제주 글래드 호텔 투숙 시 다양한 보다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보다나 체험존’이 일부 객실에서 운영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받은 브랜드들과 콜라보를 통해 프리미엄 뷰캉스(뷰티+호캉스)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 한 해를 풍성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니 글래드 호텔에서 연말 호캉스를 계획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