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오는 15일까지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 ‘더 크라운’에서 막스마라 테디베어 코트 출시 10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테디 텐’ 캠페인 단독 팝업 전경. (제공: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오는 15일까지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 ‘더 크라운’에서 막스마라 테디베어 코트 출시 10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테디 텐’ 캠페인 단독 팝업 전경. (제공: 롯데백화점)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15일까지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 ‘더 크라운(The Crown)’에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막스마라(Max Mara)’의 ‘테디베어 코트’ 출시 10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테디 텐(Teddy Ten)’ 캠페인 단독 팝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더 크라운은 롯데백화점이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상품과 트렌드를 한발 앞서 보여주기 위해 조성한 럭셔리 팝업 전용 공간으로 지난 3월 오픈됐다.

테디베어 코트는 막스마라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이안 그리피스(Ian Griffiths)가 오랜 시간 브랜드의 아카이브를 연구하다 1980년대 장모(長毛)의 고급 섬유로 만들었던 풍성한 퍼의 ‘테디베어 코트’를 재발견하며 탄생된 제품이다. 실크가 베이스로 카멜 헤어가 사용된 독특한 페이크 퍼(faux fur, 인조모피) 제작 기법을 다시 개발해 2013년 런웨이를 통해 처음 선보였다.

테디베어 코트는 10년 전 첫 등장 이후 현재는 패션계에서 클래식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화려함과 장난스러움이 조화된 실루엣과 아름다운 소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시즌에 따라 조끼 또는 바이커 재킷으로 재해석되기도 한다. 부드러운 울과 알파카 또는 카멜 헤어 등 프리미엄 소재와 몸을 완벽하게 감싸는 오버사이즈드 핏의 실루엣은 코트의 풍성한 볼륨감을 부각시킨다.

막스마라는 이번 시즌 테디베어 코트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캠페인을 준비했다. 이탈리아 출신 모델 ‘마리아칼라 보스코노(Mariacarla Boscono)’는 막스마라의 메시지인 ‘나는 존재했고, 존재하고, 존재할 것이다’를 광고 캠페인 이미지와 영상으로 전한다.

또한 전 세계 10개 도시의 주요 매장들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1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도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테디베어 코트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디자인된 ‘스파클링 테디 코트’가 화이트 컬러로 제작됐으며 국내에서는 막스마라 청담직영점 및 잠실 더 크라운 팝업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이번 막스마라 테디베어 코트 10주년 기념 팝업은 FW시즌에 맞춰 막스마라의 새롭고 다양한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와 새로운 트렌드를 가장 먼저 선보일 수 있는 팝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막스마라 테디베어 코트 10주년 기념 팝업과 함께 오는 6~29일 인천점에서 막스마라 시즌 팝업도 진행할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