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임신육아교실 행사. (제공: 남양유업)
10월 임신육아교실 행사. (제공: 남양유업)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남양유업이 ‘임산부의 날(10월 10일)’을 맞이해 임신육아교실 서울 투어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지난 4월 대면 행사가 재개되면서 서울, 수원,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울산 등 전국을 돌며 여러 예비맘과 육아맘을 만나는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은 오는 12일 동작구, 31일 강동구에서 새로워진 강연과 풍성해진 경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 동작구 CTS아트홀에서 진행되는 1차 행사는 국내 1세대 여성학자이자 교육멘토로 활동 중인 박혜란 작가가 출연해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가 행복하다‘라는 주제로, 강동구 현대백화점 천호점 문화홀에서 펼쳐지는 2차 행사는 엄마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는 육아 정보 유튜버 ‘베싸TV’가 출연해 ‘세상에서 가장 가치 있는 일, 육아 ‘라는 주제로 각각 강연을 펼쳐진다.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스토케 유모차 ▲다이치 카시트 ▲도노도노 아기 범퍼침대 ▲포그내 아기띠 ▲베이비부스트 젖병 소독기 및 분유포트 ▲시밀레 유축기 ▲보타니컬테라피 베이비 에센셜 3종 ▲슈너글 아기욕조 ▲퓨리풀 비건 호텔 샤워기 ▲아이너바움 아기 세탁세제 및 젖병 세정제 등의 육아용품이 제공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시밀레 젖병 ▲보타니컬테라피 베이비 로션 ▲슈베스 기저귀 및 오버나이트 ▲네이처블라썸 물티슈와 남양유업의 다양한 제품도 증정된다.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은 임산부를 비롯해 현재 자녀를 키우는 부모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육아정보 포털 ‘남양아이’에서 신청하면 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임산부와 육아맘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고자 보다 유익하고 알찬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엄마도, 아이도 모두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