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우 플립박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하이브로우 플립박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여름철 캠핑 및 바캉스 시즌에 맞춰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브로우(HIBROW)’와 협업해 ‘하이브로우 플립박스’ 2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하이브로우 플립박스는 ▲물건을 보관하는 ‘박스’ ▲박스 위에 올려 물건을 비치하는 ‘상판’이 한 세트로 구성됐고 베이지와 다크 그레이 2종류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앞서 선보인 ‘하이브로우 스토리지 쿨러백’을 담을 수 있을 만큼 넉넉한 크기로 제작돼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야외 활동뿐 아니라 수납공간이 부족한 가정 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앱),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쿼터(1만 7000원) 사이즈 이상 사전예약 시 하이브로우 플립박스 2종 중 1종을 3000원 혜택이 적용된 1만 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3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만 900원에 판매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캠핑 및 바캉스에 적합한 하이브로우 협업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의 달콤하고 시원한 아이스크림에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하이브로우 플립박스를 더해 행복한 휴가를 계획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