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개편 및 단계적 리오프닝 진행
골프웨어·친환경 최신 트렌드 반영해 입점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제공: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제공: 신세계면세점)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최근 빠르게 회복세를 보이는 부산 지역 관광 수요에 맞춰 부산점 브랜드 개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한국관광공사의 한국관광 데이터랩 자료에 따르면 올해 3월 부산광역시를 방문한 관광객의 수는 전년 동월 대비 13.5% 증가했다. 이외 관광 소비 합계는 28.1% 증가, 목적지 검색량은 40.0% 증가하는 등 부산 관광 관련 모든 지표가 증가했다. 특히 부산 지역에서 외국인 관광객의 소비 추이는 2월 약 154억원에서 3월 330억원으로 2배 이상 증가했다.

이러한 부산 지역의 관광 수요 회복세에 발 맞춰 신세계면세점은 가까운 시일 내 크루즈 고객, 단체 고객 등의 부산 방문 활성화를 예상하고 있다.

이를 위해 부산점에 국산 패션, 식품, 쥬얼리 및 화장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브랜드 매장을 단계적으로 오픈한다.

영골퍼를 타겟으로 크리브나인, 셀티 등 다양한 패션 골프웨어 편집 매장 ‘키네마틱 시퀀스’, 친환경 패션 브랜드 ‘저스트 크래프트’ 등을 선보인다. 또한 쥬얼리, 시계와 국산 화장품 및 푸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매장을 오픈하고 7월까지 새로운 쥬얼리, 시계 브랜드와 국산 화장품 브랜드 매장도 문을 열 예정이다.

K패션 브랜드 오픈을 기념해 6월 말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입점 브랜드 $100이상 구매하면 쇼핑지원금 1만원, 4종을 지급한다.

또한 브랜드별로도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네마틱시퀀스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골프 양말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볼 크리너, 프리미엄 골프공 세트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마르헨제이는 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로 파우치 또는 에코백을 제공한다. 저스트크래프트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의류 및 용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양말과 마스크세트가 사은품으로 주어진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최근 일본인 대상 선호 관광지 조사 결과 부산이 1순위를 차지하는 등 부산 지역 관광 수요가 빠르게 살아나고 있어 이에 맞춰 전격적인 브랜드 개편 및 리오프닝을 실시한다”며 “부산점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연중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