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 ‘매리드 투 더 뮤직(Married To The Music)’ (사진출처: 샤이니 티저 영상 캡처)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그룹 샤이니(SHINee)가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매리드 투 더 뮤직(Married To The Music)’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0초 가량의 영상 속 샤이니는 특유의 복고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끌었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강조한 독특한 비주얼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샤이니의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에는 타이틀곡 ‘매리드 투 더 뮤직’과 함께 ‘세이비어(SAVIOR)’ ‘홀드 유(Hold You)’ ‘초콜릿(Chocolate)’ 등 신곡 4곡이 추가됐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Stereotypes(스테레오타입스)와 Deez(디즈), 계범주, 김동현, 얀키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이 작업에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이는 데에 한층 기여했다.

오는 3일 자정에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같은 날 음반도 동시 발매할 예정이다.

더불어 샤이니는 오는 7일 KBS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샤이니의 ‘매리드 투 더 뮤직’의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샤이니 매리드 투더 뮤직, 샤이니 대박” “샤이니 매리드 투더 뮤직, 샤이니 드디어 나오나,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