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크업계의 애플’ 어반디케이, 8월 국내 공식 론칭. (사진제공: 어반디케이)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전 세계 출시 때마다 다수의 뷰티 정키들의 줄을 세운 ‘메이크업계의 애플’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오는 8월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

어반디케이는 오는 8월 21일 신촌 현대백화점에 첫 매장을 오픈, 국내에서 공식적인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어반디케이는 이미 전 세계 뷰티 매니아 사이에서 크게 정평이 나 있는 인기 메이크업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아이섀도우 팔레트의 최강자로 불리는 네이키드 팔레트(Naked Palettes)가 가장 유명하다. 네이키드 팔레트 시리즈는 어반디케이의 베스트셀러로 국내 뷰티족의 해외 직구 1순위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번 어반디케이의 행보는 한중일 3개국 중 '한류 열풍'의 진원지인 한국 시장에 가장 먼저 진출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어반디케이는 영국, 홍콩, 싱가포르 등 각 나라에 론칭할 때마다 수백 명이 오픈 전부터 매장 앞에 줄을 서는 열광적인 반응이 이어져 이번 한국 출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어반디케이는 내달 21일 신촌 현대백화점에 1호점, 이어 28일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에 2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며 온라인에서는 현대 H몰과 갤러리아몰을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