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교육체험학습 전문기업 스쿨김영사(www.schoolgy.com)가 영덕과 울진 지역 자연과 식문화를 반값으로 즐길 수 있는 ‘2015 체험 경북가족여행’ 체험단을 모집한다. 참가비 50%는 경상북도관광공사와 경주보훈지청에서 지원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8월 22일 오전 서울을 출발해 1박 2일 동안 경북 울진군과 영덕군 일대의 명소와 역사유적지를 둘러보고, 울진 특산물인 블루베리로 피자도 만든다.

먼저 울진에 도착해 ‘울진의 보물’로 꼽히는 불영사를 찾는다. 불영사는 신라시대에 창건된 사찰로 의상대사가 아홉 마리의 용을 쫓아낸 일화가 담긴 연못이 유명하다. 이어 국내 관광동굴 1호인 성류굴을 돌아보고, 울진의 특산물인 블루베리피자 만들기와 잎차 체험을 한다. 저녁식사로 울진의 홍게도 맛볼 수 있다.

이튿날에는 영덕의 블루로드에 올라 일제시대에 항일독립운동으로 공을 세운 신돌석 의병장 유적지를 방문, 일제시대 역사를 배우고 항일운동의 뜻을 기린다. 이후 풍력발전단지와 신재생에너지전시관을 방문한다.

이번 여행은 자녀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가족여행을 테마로 꾸려졌다. 만 5세 이상(2011년 이전 출생) 아동부터 참가 가능하며, 가족단위로 신청할 수 있다. 3~4인 가족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10만원이다.

참가학생에게는 주니어김영사의 ‘신나는 교과연계 체험학습’ 경상북도 도서와 영덕/울진 워크북을 증정한다. 스쿨김영사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문의) 031-955-3141.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