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정교함 그리고 럭셔리, 오스트리아의 프리미엄을 말하다.

오스트리아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가 럭셔리 크리스털 액세서리 라인인 ‘아틀리에 스와로브스키’ 2015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틀리에 스와로브스키는 지난 2007 F/W부터 현재까지 1년에 두 번 런던과 파리 패션 위크 기간 꾸준히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아틀리에 스와로브스키에서 선보이는 컬렉션은 창의적인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공동 작업으로 진행돼 브랜드 고유의 세련된 세팅 기법과 디자이너의 창의성 및 정교하고 우수한 테크닉이 더해진 퀄리티로 크게 주목받고 있다.

이번 2015 S/S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 컬렉션은 다양한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 코어 컬렉션. (사진제공: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
◆아카이브에서 발견한 보물에서 영감을 얻은 코어 컬렉션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의 2015 S/S시즌 컬렉션 중 하나인 코어 컬렉션(CORE COLLECTION)은 설립자 다니엘 스와로브스키의 아카이브에서 발견한 보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렉션이다.

스와로브스키의 독창적인 컬러와 Pointage 기법으로 제작된 트랜디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 레드 벨벳 컬렉션. (사진제공: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
◆강렬하고 아방가르드한 무드 레드 벨벳 컬렉션

눈길을 사로잡는 아방가르드 디자인으로 유명한 빅터&롤프는 지난해 7월 오트쿠튀르 쇼에서 첫 선을 보인 ‘Red Velvet Rock’의 레드 벨벳 무드를 스파클링 크리스털과 결합해 커프스 버튼, 이어링 등 시크한 레드 벨벳 주얼리로 선보인다.

▲ 프로스트 컬렉션. (사진제공: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매혹적인 조각상 표현 프로스트 컬렉션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빛과 자연적 소재의 본질적인 형상을 구현하는 벨기에 건축가 빈센트 반 다쉬엔가 디자인 한 프로스트(Frost) 컬렉션은 크리스털을 마치 매혹적인 조각상처럼 표현하며 크리스털 주얼리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