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이서진, 박신혜에 극찬 “고정해라”
삼시세끼 이서진, 박신혜에 극찬 “고정해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시세끼 이서진. (사진출처: tvN ‘삼시세끼 정선편’)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삼시세끼’ 이서진이 박신혜를 고정 멤버로 들이자고 강력히 주장했다.

이서진은 22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정선편’에 첫 게스트로 등장한 박신혜를 마음에 들어했다.

이날 박신혜는 밝고 생동감 넘치는 매력으로 옥순봉 세끼하우스의 분위기를 싱그럽게 바꿨다.

옥순봉에 입성한 박신혜는 긴 머리를 하나로 질끈 묶고 설거지를 시작했으며 이글루 화덕 제작을 도우며 심상치 않은 실력으로 선보였다.

또 박신혜는 고기를 굽고 볶음밥을 하는 등 척척 해내는 모습으로 삼시세끼의 터줏대감 이서진과 옥태연, 김광규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박신혜는 삼시세끼 하우스에 있는 물건의 위치를 정확히 알고 있어 삼시세끼의 애청자였음을 증명했다.

옥택연은 박신혜가 볶은 볶음밥을 보고 “아 이모가 잘하시네. 이건 돈 주고 먹어야 하는 맛이다. 진짜 맛있다. 얘 고정이다”고 칭찬했다.

또 박신혜는 스태프를 위해 직접 20인분 재료를 준비해 왔으며 야무지게 음식을 준비하고 부지런히 할 일을 찾아 시선을 끌었다.

이 같은 박신혜의 모습에 이서진과 옥택연은 “게스트와 호스트가 바뀐 것 같다”며 “우리가 신혜집에 놀러온 것 같다”고 극찬했다.

삼시세끼 이서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삼시세끼 이서진 재밌어” “삼시세끼 이서진, 투덜 서진의 모습이 정말 흥미를 유도하는군” “삼시세끼 이서진, 박신혜가 정말 야무지게 잘하긴 했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풀잎 사랑 2015-05-23 22:58:31
아무일이나 서슴지 않고 하는게 넘 이쁘더라~~ 스텝들까지 신경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