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동균 ‘봄바람 콘서트’ 앞두고 연습영상 공개 (사진출처: 하동균 ‘봄바람 콘서트’ 연습영상 캡처)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가수 하동균이 ‘봄바람 콘서트’를 앞두고 연습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일 공연 기획사 ㈜아이에스컨텐츠플레이는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VvCZvJhpfOs)을 통해 오는 5월 열리는 하동균-영지-문영진의 ‘봄바람 콘서트’를 앞두고 연습에 열을 올리고 있는 하동균의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하동균은 편안한 복장으로 기타를 치는 등 ‘봄바람 콘서트’를 앞두고 연습에 열중하고 있다. 특히, 하동균이 노래하는 장면에선 연습 라이브를 생생히 들을 수 있어 ‘봄바람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라이브 실력으로 정평이 나있는 하동균의 비밀스러운 연습영상은 방송이 아닌 실제 연습영상이라는 점에서 대중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하동균은 현재 MBC 예능 ‘나는 가수다’를 통해 가창력은 물론 작곡 및 편곡 실력까지 입증해 보이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잔잔하고 무게감 있는 목소리에 실력까지 겸비해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하동균이네” “아쉽다, 조금 더 듣고 싶다” “하동균, 소름 돋는 감성” “봄바람 콘서트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하동균은 영지, 문명진과 함께 오는 5월 창원(16일), 울산(23일), 부산(30일)에서 ‘봄바람 콘서트’를 개최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