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희’ 화보 같은 녹음현장 공개 (사진출처: 에이치투미디어, 디엔콘텐츠)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가수 환희가 KBS2TV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OST 에 참여하며, 신곡 ‘아프다’의 녹음 현장을 공개했다.

신곡 ‘아프다’는 오는 5월 15일 첫 방송되는 여진구, 이종현, 설현 주연의 KBS2TV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OST 타이틀곡이다.

환희는 그동안 드라마 OST에서 ‘흥행불패’의 기록을 이어왔다. ‘베토벤 바이러스’ OST 수록곡 ‘내 사람’, ‘패션70’s’의 ‘가슴 아파도’, ‘로드넘버원’의 ‘바람이 되어서라도’ 등 환희가 불렀던 OST들은 큰 인기를 얻으며 지금까지도 음악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국내 최고의 R&B 보컬리스트인 그가 본인의 히트곡 이외에도 ‘OST의 왕’이라 불릴 정도로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가창력으로 기존의 히트넘버에 이번에 공개되는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아프다’까지 추가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동안 환희는 최근 드라마 OST 제작사들의 섭외 1순위로 손꼽히며 수많은 작품들의 러브콜을 받아왔지만 심사숙고 끝에 ‘오렌지 마말레이드’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져 작품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특히 얼마 전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여진구의 눈물연기와 가슴 절절한 영상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는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가 국내 최고의 감성보컬 환희의 신곡 ‘아프다’와 만나 또 한 번 드라마 OST 역사상 한 획을 긋는 웰메이드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한편 환희의 ‘아프다’는 오는 22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들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