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전기기사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3월 8일 실시되는 2015년 제1회 전기기사 필기시험을 앞두고 ‘합격 FULL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합격 FULL 서비스’는 마무리 학습을 위한 과목별 핵심 요약정리와 최종점검 기출문제특강, 시험지 및 가답안 확인 서비스, 2015년 제1회 필기시험 해설특강, 시험후기 이벤트까지 전기기사 필기시험에 대한 모든 것이 한 번에 제공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시험 전 필수체크! 합격을 위한 과목별 핵심요약’은 전기기사 전문 교수진이 시험 직전 꼭 숙지해야 할 핵심만을 직접 선별한 요약집으로,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과목별로 다운로드 받아 학습할 수 있다.

다음으로, ‘합격을 위한 최종 점검 100제 기출문제 특강’은 전기기사·전기공사기사와 전기산업기사·전기공사산업기사로 구분돼, 전기자기학과 전기응용 및 공사재료, 전력공학, 전기기기, 회로이론 및 제어공학, 전기설비기술기준 및 판단기준 등의 최신 기출문제 특강이 Full HD 강의로 제공된다.

시험 후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예측을 위한 ‘시험지 및 가답안 확인 서비스’는 시험당일 오후 6시에 오픈 될 예정이다.

내년 시험에 재도전해야 하거나 전기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이라면 3월 13일 오픈 예정에 있는 ‘2015년 제1회 필기시험 해설특강’으로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다.

그 밖에 ‘생생 시험후기 이벤트’가 시험당일 오픈될 예정이다. 생생한 시험후기를 작성하면 전기기사 동영상 강의 수강할인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전기·공사(산업)기사 한 번에 딱 합격하기’ 기초서 무료증정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선착순 30명까지 무료증정 이벤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배송비는 무료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