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주택관리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2015+2016 필승합격반’을 오픈했다.

‘2015+2016 필승합격반’은 2016년 제19회 주택관리사 시험일까지 주택관리사 동영상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합격완성 3단계 학습전략으로 합격에 필요한 기본실력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1단계에서는 1, 2차 병행학습으로 기본개념 정리 및 문제해결 능력을 수립할 수 있으며, 2단계는 1차 집중학습으로 1차 실전능력 배양 및 오답노트 정리를 통해 취약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3단계 2차 집중학습에서는 핵심이론 학습 및 최종 마무리 전략으로 실제 시험에서 고득점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강좌구성을 살펴보면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마무리특강으로 구성된 정규학원 강좌와 기초이론, 기본이론, 핵심요약, 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 마무리특강으로 구성된 스튜디오 강좌가 모두 제공된다.

강의 오픈을 기념해 수강료 65%의 할인 혜택을 증정하며, 민법 법조문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특별혜택도 푸짐하다. 전문학습 매니저의 개인별 맞춤 학습관리와 함께, 교수님이 직접 답변하는 학습 Q&A, 새벽 2시까지 운영하는 원격 기술지원, 최신 부동산 재테크 특강 및 IT 자격증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대비 ‘제2회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진행 중이다. 모의고사는 3월 8일까지 ‘나의 강의실’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과목별 시험으로 진행되고, 모의고사 후 성적확인은 3월 9일(월) 이후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택관리사 자격증은 취득 후 창업을 통해 독자적 사업을 할 수 있으며, 공동주택의 관리소장, 주택관련업체의 직원, 관리책임자의 보조자 등으로 활동할 수 있다.

2015년 제18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은 1차 시험이 7월 18일에 그리고 2차 시험은 10월 10일 실시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