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전기기사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부산과 대구에서 ‘2015 전기기사 한 방에 합격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합격 설명회는 전기기사 자격증 취득과 학습전략 등 관련 정보를 찾는데 상대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방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됐다.

부산에서는 2월 28일 오후 1시 30분부터 부산일보사 10층 강당에서 합격 설명회가 열릴 예정이며, 대구는 3월 1일(일) 오후 1시 30분부터 엑스코 3층 320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각 설명회 별로 선착순 150명까지 신청 가능하고,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합격 설명회에서는 ‘한 방에 합격’이라는 테마로 전기분야에서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김상훈 교수가 초빙되어 전기기사 학습비법과 2015년 합격을 위한 핵심전략에 대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석자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고급 텀블러와 프리노트 등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퍼펙트 초이스 연간회원반 강의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퍼펙트 초이스 연간회원반은 전기기사나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 등 전기분야 자격증을 선택 수강할 수 있어 한번에 2가지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는 동영상 강의다.

전기기사 관련 자격증은 취득 후 한국전력공사를 비롯한 전기기기제조업체, 전기공사업체, 전기설계전문업체, 발전소, 변전소, 감리회사 등에 취업할 수 있어 취업준비생이나 전문성을 높이려는 해당 분야 종사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부산과 대구에서 ‘2015 전기기사 한 방에 합격 설명회’ 외에도 ‘공사공단 합격 설명회’를 같은 날 개최한다.

각 설명회 별로 선착순 150명까지 신청할 수 있고,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