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소셜커머스 위메프에 ‘공인중개사, 직업상담사, 사회복지사 수강권’을 할인 판매한다.

에듀윌은 ‘여성 취업을 위한 전문 자격증’이라는 테마로 나이 제한을 거의 받지 않고, 정년 걱정 없이 전문직으로 활동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와 사회복지사, 직업상담사를 풀 패키지 최저가로 구성해 위메프와 손잡고 선착순 25명에 한해 한정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

위메프에서 신청할 수 있는 교육 과정은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과 연간회원반, 사회복지사 1급 평생회원반과 더블찬스 합격보장반, 직업상담사 평생회원반과 연간회원반이며, 20~25%의 수강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평생회원반은 한 번의 수강신청으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사회복지사 1급 더블찬스 합격보장반은 2016년 제14회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위메프 검색창에서 ‘에듀윌’을 입력하거나, 상품 카테고리에서 ‘도서·교육’을 클릭하면 수강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입한 수강권은 12월 31일까지 에듀윌 홈페이지에 등록 후 사용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이달 31일까지 기초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초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는 과정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검정고시, 직업상담사, 전기기사, 재경관리사, 사회복지사, 행정사, 유통관리사, 도로교통사고감정사, 한국사능력검정, 경비지도사, 전산세무회계/ ERP 정보관리사 등 14개 과정과 7급 및 9급, 경찰 공무원 등 공무원 시험 과정이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기초 교재를 받고 싶은 과정을 선택해 선착순 신청하면 되며, 배송비는 무료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