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16일 오후 1시 30분부터 4시까지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는 그 동안 열린 설명회 중 최대 규모로 에듀윌은 지난 2011년 11월에도 코엑스에서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대규모로 진행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설명회는 업계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최대 규모의 합격전략 설명회라는 점에서 프로그램 구성에도 각별히 신경을 썼다.

‘한 방에 합격’이라는 테마로 민법 심정욱 교수,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 부동산 공시법 배상용 교수가 초빙되어 공인중개사의 시험과목 및 출제비율, 합격자 결정, 합격 후 취업 전망 등에 대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총 5과목으로 1, 2차 시험을 구분하여 시행한다. 부동산학개론이나 민법, 부동산공법 등 까다로운 과목들이 있어 모든 과목에서 100점을 맞겠다는 전략보다는 과락 없이 평균 60점을 맞겠다는 생각으로 학습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과목별로 전략적 학습전략을 짚어주어 합격률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방침이다.

이 밖에 경품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공인중개사 기초 교재와 고급 텀블러, 문구세트 등이 증정되며, 현장 추첨에서는 평생회원반과 연간회원반, 공인중개사 동영상 강좌 할인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500명에 한해 사전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현장 참여도 가능하나 좌석 배정이 어려울 수 있어 빠른 접수가 필수적이다.

에듀윌 CM본부 조가익 과장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관심은 있지만 관련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았던 분들을 위해 지난 2011년에 이어 올해도 코엑스에서 최대 규모로 합격전략 설명회를 열게 되었다”면서 “합격에 꼭 필요한 알짜 정보를 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만큼 이번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에 많은 수험생 분들이 참여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