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경찰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독한 에듀윌 프로그램’ 서비스를 오픈하고, 11월 9일까지 신청접수를 받는다.

‘독한 에듀윌 프로그램’이란 수험생의 시간, 학습, 마인드를 24시간 밀착 관리해주는 신개념 온라인 학습훈련시스템으로, 최단기간 합격을 위해 매일 목표 이상의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경찰공무원 동영상 강의를 수강하는 수강생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며 ‘독한 에듀윌 프로그램’ 서비스 운영기간은 11월 10일부터 경찰공무원 시험일까지다.

‘독한 에듀윌 프로그램’은 먼저 휴대폰 문자를 통한 시간과 마인드 관리가 이뤄진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중에는 새벽 6시 기상퀴즈 알람문자가 전송된다.

기상퀴즈는 영어, 한국사, 경찰학개론, 형법, 형사소송법 과목의 합격예상문제가 1일 1제 방식으로 출제된다. 또한, 마인드 관리를 위한 문자가 지속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학습관리도 보다 철저해진다. 담당 학습매니저에 의한 1대1 수강관리 및 상담이 진행되며, 회원별 강좌 학습량과 출석, 진도량에 따른 주별 랭킹을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의욕을 높일 계획이다.

여기에 실시간 선착순 100명의 수강생에게만 제공되는 온라인 강의실 좌석제도 ‘독한 강의실 실시간 수강현황 TOP 100’을 마련해 독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밖에 주요 과목 무료특강과 필기시험 합격 후 경찰관 직무적격성 검사(PMAT) 및 면접을 대비할 수 있는 면접대비 무료특강을 특별 혜택으로 제공한다.

‘독한 에듀윌 프로그램’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