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주택관리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10월 4일 실시될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이 가장 많이 틀린 핵심 80제’를 무료 제공한다.

‘수험생이 가장 많이 틀린 핵심 80제’는 에듀윌에서 실시해 온 전국 모의고사를 분석해 정답율 30%이하의 문제를 엄선하여 구성했다. 따라서 오답노트로 적극 활용할 수 있어 실제 시험에서 고득점을 받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듀윌 전국 모의고사 문제 출제 및 ‘수험생이 가장 많이 틀린 핵심 80제’ 해설은 주택관리 관계법규 윤동섭 교수와 조민수 교수, 공동주택 관리실무 김영곤 교수와 김혁 교수가 맡았다.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 받아 학습할 수 있다. 문제해결에 필요한 상세한 해설과 문제해결 키워드가 제공되며, 문제와 정답 및 해설을 따로 구분해 놓음으로써 문제를 풀어 본 후 해설을 보며 학습 할 수 있어 학습효율을 높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2차 시험 수험생들을 위한 ‘주관식 단답형 특강’을 오픈해 제공 중이다. 주택관리사 2차 과목 주관식 문제는 과목당 전체 40문제 중 12문제가 출제돼 단답형 주관식 문제 학습이 매우 중요해 졌다.

‘주관식 단답형 특강’은 주택관리 관계법규 윤동섭 교수와 공동주택 관리실무 김영곤 교수가 강의를 맡았으며 종합반 외에도 과목별 단과반으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2014년 제17회 주택관리사(보) 자격시험은 1차 시험이 7월 19일에 실시됐으며, 2차 시험은 10월 4일 실시될 예정이다. 9월 3일까지 주택관리사 2차 시험 원서 접수를 받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