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길구봉구 컴백, 씨스타 보라의 귀여운 응원과 극찬 눈길 “달아요~ 달아” (사진출처 : 길구봉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영상 캡처)

응원 복 터진 길구봉구, 씨스타와 동료 가수들의 영상메시지 공개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길구봉구가 동료 가수들의 응원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7일 저녁 길구봉구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 된 영상 속에는 요즘 한창 음악방송에 함께 출연 중인 씨클라운, 레이디스 코드를 비롯하여 최근 신곡 ‘아임 인 러브’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시크릿과 명실상부 최고의 걸그룹 씨스타의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 아이돌 그룹들은 모두 길구봉구의 데뷔 이래 첫 미니앨범 발매를 자신의 일인 것처럼 박수를 치며 함께 기뻐하고 있다.

특히 KBS2 뮤직뱅크의 MC로서 맹활약 중인 씨스타의 보라는 “이번 노래 제가 무대를 지켜보는데 오 역시 너무 잘하시고 음색이 아주 달아요~ 달아”라며 극찬하고 있다.

또한 아이돌 가수들의 응원을 받은 길구봉구는 “정말 감동 동료 가수들의 응원에 힘입어 더욱더 좋은 모습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라며 페이스북에 게시물을 올리며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길구봉구 응원 복 터졌네. 완전 부럽다” “길구봉구 오빠들 정말 힘 나시겠어요!! 끝까지 파이팅 하세요” “길구봉구 ‘달아’ 진짜 좋음” “가창력 최고 길구봉구 흥해라”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길구봉구는 최근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각 종 음악방송을 통해 감미로운 보이스로 타이틀 곡 ‘달아(DalAh)’를 선보이며 인터넷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