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 프로필 컷 공개 “화보가 따로 없다”(사진제공: KBS2)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 10인의 프로필 컷이 화제다.

지난 5일 KBS2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은 축구팀 10인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예체능’ 축구팀은 잔디 구장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전 축구 국가대표 이영표는 팔짱을 끼고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다. 또 방송인 강호동은 축구공을 들고 포즈를 취했다. 또 정형돈은 날카로운 눈빛을 발산했다. 비스트의 윤두준과 이기광은 근육질 몸매와 눈빛으로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정과 서지석, 구자명과 이규혁, 조우종 역시 강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예체능' 축구팀의 위풍당당한 프로필 컷 공개와 함께 이들 10인이 축구를 통해 만들어 갈 기적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예체능’ 축구팀은 이영표의 후배인 ‘안양공고’ 학생들과 첫 평가전을 치를 예정이다. ‘안양공고’는 이영표와 김동진 등 국가대표를 배출한 축구 명문학교다.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 사진 소식에 네티즌은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 프로필 사진이 화보네”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