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과 전쟁 나르샤. (사진출처: KBS 2TV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2’)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사랑과 전쟁 나르샤가 화제다.

지난 21일 KBS 2TV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2’에서는 나르샤와 서준영의 사랑이야기가 방영됐다.

광고회사 팀장 현진 역을 맡은 나르샤와 신입사원 카피라이터 우영 역을 맡은 서준영과 연상연하 커플로 사랑 이야기를 그렸다.

나르샤는 함께 일하게 된 후배 서준영을 따라다니는 여자 후배가 찾아오자 질투가 났고 상황이 곤란해지자 서준영에게 기습키스를 하면 “내 남자니까 연락하지마”라며 경고했다.

또 회식 자리에서 만취한 나르샤는 실수로 서준영과 잠자리를 가졌고 아침에 옷이 벗겨져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

나르샤는 “아무리 본능에 충실해도 그렇지 술에 취한 여자를 건드리냐”며 화를 냈고, 서준영은 “정말 기억이 안 나느냐. 어제 팀장님이 다 토하는 바람이 옷을 벗어서 빨았던 거다. 볼 것도 없구만…”이라고 말을 했다. 그러자 나르샤는 “이래봬도 B컵이야”라고 말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랑과 전쟁 나르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랑과 전쟁 나르샤 예쁘게 나오더라. 생각보다 연기도 잘했어” “사랑과 전쟁 나르샤 B컵이었구나” “사랑과 전쟁 나르샤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어. 역시 성인돌이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