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하늬 ‘예능-무대-스크린-광고’ 종횡무진하며 ‘팔방미인’ 입증(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배우 이하늬가 ‘예능-무대-스크린-광고’를 종횡무진, 팔방미인임을 입증하며 ‘대세녀’다운 행보를 걷고 있다. 그녀가 다방면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것.

지적이면서도 도회적인 매력의 ‘엄친딸’ 이미지였던 이하늬는 리얼리티 관찰 예능 프로그램 MBC ‘사남일녀’를 통해 ‘국민 딸’이라는 새로운 수식어를 얻었다.

그녀는 작품 속에서 보여주지 못한 솔직한 입담과 숨겨진 예능감을 과시했으며, 소탈하고 털털한 성격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한 이하늬는 남다른 친화력과 따뜻한 마음씨로 막내 딸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4박 5일 동안 함께 생활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인 만큼 여배우로서 불편한 부분도 많을 법하지만 오히려 꾸밈없는 모습으로 자신보다는 주변을 먼저 챙기면서 친근하게 다가가 보는 이들에게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게 한다.

그런 그녀가 무대 위에서는 예능 속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에서 진정한 사랑을 꿈꾸는 선교사 ‘사라’ 역으로 찾아가고 있는 가운데, 화려한 춤과 노래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내뿜으며 자신의 끼를 한껏 과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그녀는 순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자유롭게 표현하면서 공연의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뒤에서 흘린 남모를 구슬땀과 반복되는 연습으로 무대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이는 예능과 영화 ‘타짜2’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면서도 관객들에게 더 멋진 모습을 선보이고자 끝까지 열정을 쏟아내는 이하늬가 더욱 빛날 수 밖에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처럼 브라운관과 스크린 그리고 무대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이하늬는 광고계까지 접수에 나섰다. 그녀는 여배우들의 로망인 화장품을 비롯해 패션, 란제리 등 다양한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대표적인 ‘여성들의 워너비’로 화장품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 속 우아하고 매혹적인 모습부터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 속 건강미 넘치는 스포티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면모로 ‘광고계 블루칩’다운 위상을 과시하고 있는데, 그녀가 앞으로 또 어떠한 모습으로 다가올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이하늬는 22일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그 후에도 영화 ‘타짜2’와 예능 프로그램 ‘사남일녀’ 촬영을 병행하며 바쁜 나날을 보낼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