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136)

본문: 요 3:1~6, 벧전 1:23

신약에 하나님과 예수께서 말씀하시기를, 하늘의 해·달·별이 어두워지고 다 떨어지며(마 24:29, 계 6:12~14), 성전이 돌 하나 없이 무너지고(마 24:1~2), 음행의 포도주에 의해 만국이 무너졌으며, 만국이 미혹되었고 마귀 신과 결혼하였다고(계 18:3, 23 참고), 계시록 6장과 마태복음 24장과 계시록 18장에 기록되었다.

해·달·별이 어두워진 밤(영적)에 인자가 구름을 타고 와서 큰 나팔 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어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을 것이라고 하셨다(마 24:29~31). 이것이 예수께서 신약에 있게 될 것을 예언하신 것이었고, 오늘날 이 일이 밤에 도둑같이 임하였다(살전 5:1~9).

이 같은 일이 일어난 오늘날의 예수교인들이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 선민이라고 자처하고 있다. 이는 초림 때의 유대인들과 무엇이 다른가? 똑같지 않은가? 오늘날의 신앙인들의 세계는 만국이 미혹받았고, 만국이 무너졌으며, 악의 신과 결혼하였다(계 18장). 음행의 포도주(주석의 말 : 선악과)를 받은 것이 곧 사단의 신과 결혼한 것이다. 어디서? 자기 교회에서.

이래서 교회들이 돌 하나 없이 무너졌고, 만국이 무너진 것이다. 이들이 하나님의 씨와 하나님의 성령으로 다시 나지 않고 천국에 들어갈 수 있겠는가? 답하라.

이런 일이 있어도 초림 때 유대인들같이 아브라함의 자손 곧 하나님의 목자, 하나님의 자녀인 줄 알고 그렇게 믿고 있지 않는가? 지금의 현실이 빛을 잃은 해·달·별(마 24:29)과 같지 않은가? 신약 성경을 아는 자도 믿는 자도 없지 않은가?

예수께서 약속하신 신약의 예언이 무엇인가? 어떻게 한다고 하셨는가? 선민의 교회 종말이 아닌가? 하늘의 해·달·별은 선민이었고(창 37:9~11), 이 해·달·별이 다 하늘에서 떨어졌다는 것은 그들이 선민이 아니고 배도한 죄인이며, 성령의 역사가 육으로 돌아간 것이며, 이는 아담·하와가 육으로 돌아간 것과 같다. 이래도 잘난 체, 아는 체, 거룩한 체하겠는가?

하나님과 예수께서 말씀하신 종말도, 그 제자들이 말한 종말도, 신약 성경이 말씀한 것도 바로 선천 교회의 종말이다. 왜 약속의 말씀을 안 믿는가? 믿는 것은 고사(姑捨)하고 알지도 못하니 나태하고 부패한 것이며, 육적 이스라엘같이 용의 가족이 된 것이다(마7:15~20 참고).

예수님 재림 때 종교 세계가 이같이 되었으니, 누구를 막론하고 하나님의 씨와 하나님의 거룩하신 영으로 다시 나야 하고, 오늘날의 계시 말씀으로 인 맞아야 하며, 약속의 목자와 약속의 성전과 약속의 나라 곧 예수님의 피로 산(계 5:9~10) 12지파에 속해야 하나님의 새 나라의 성도가 되고 천민(天民)이 된다.

영적 이스라엘의 종말 때인 지금 약속의 목자를 따라야 구원이 있다. 이것이 신약이고 구원받는 약속이다. 왜 약속의 말씀을 믿지 않는가?

구약 시대 이스라엘의 솔로몬이 이방 신을 섬겼듯이(왕상 11장), 한국의 기독교가 일제 시대에 일본 천황 신에게 경배하고 찬양했다. 그리고 한국기독언론협회의 제7회 기독언론포럼(2008년 4월)에서 지적한 것을 보면, 한때 장로교 위주의 교단들이 삼선개헌(三選改憲) 지지를 위해 결집되었고(1969년), 이들을 뿌리로 하여 한기총이 창립되었다(1989년).

또 한때는 장로교 교단 위주로 창립된 청지기교육원(1980년대)이 세상 정치인들의 권세를 등에 업고 한국 기독교를 장악하고 있었으며, 지금의 한기총은 돈과 권세로 인해 두 동강, 세 동강으로 갈라져 서로 이단이라고 하고 있지 않은가? 이들이 자칭 정통이라고 하고 있고, 이 소속에 속하지 않으면 초림 때와 같이 이단이라고 하고 있다.

이들이 가르치는 것은 성경이 아니요, 성경과 자기들이 연구한 것으로 만든 혼합물 곧 주석이다. 이것이 선악과요, 음행의 포도주이며, 뱀의 독이요 독사의 악독이다(마 13장, 계 17, 18장 참고).

현실이 이러므로 다시 나야 한다. 하나님의 영과 하나님의 씨로 다시 나지 않으면 천국에 못 간다. 이 세상은 두 가지 씨로 뿌려졌음을(마 13장) 알 것이고, 이 두 씨 중 어느 씨로 난 자인지 그 행위로 그 열매를 알 수 있다. 저들이 하나님의 소속이라 할 수 있는가? 천국의 12지파를 보라. 그것하고는 다르지 않는가?
와 보라. 여기 천국이 있다. 하나님이 함께하신다.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