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성인용 기저귀 ‘아텐토’ 착한 가격 이벤트
동아제약, 성인용 기저귀 ‘아텐토’ 착한 가격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아제약은 성인용 기저귀 ‘아텐토’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착한 가격 이벤트를 쇼핑몰 11번가, G마켓과 함께 진행한다. (사진제공: 동아제약)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동아제약은 연말연시를 맞아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G마켓과 함께 성인용 기저귀 ‘아텐토’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착한 가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온라인 판매 가격에서 20~30% 할인해 제공한다. 11번가는 9~31일까지, G마켓은 14~28일까지 진행된다.

아텐토는 고품질의 소재 사용으로 피부 자극이 적고 전면 통기성시트 적용으로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 입체적인 샘 방지 밴드를 사용하고, 흡수체에 냄새 제거 성분을 첨가해 새거나 냄새나는 걱정을 줄여 기능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착한 가격 이벤트로 살 수 있는 성인용 기저귀 아텐토 제품은 팬티형, 테이프형, 패드형 등 모두 20종이다.

팬티형은 주변 도움 없이도 착용이 가능한 경우, 테이프형은 혼자서 거동이 불편해 간병인을 통해서만 기저귀 착용이 가능한 경우에 적합하다. 할인된 가격은 각각 1만 9000원이다.

패드형은 팬티형 또는 테이프형에 부착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기저귀의 교체가 잦은 경우에 적합하다. 가격은 일자형이 1만 7000원에서 약 295 할인된 1만 2000원에 판매된다.

한편 이벤트 기간에 구입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보온병을, 3만 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건강기능식품인 동아 오메가-3 프리미엄을 선물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