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중 정규 1집 티저 공개(사진출처: JYJ 공식 페이스북)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김재중 정규 1집 티저 공개 소식이 화제다.

그룹 JYJ 멤버 김재중이 개인 정규 1집 재킷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14일 오전 JYJ 공식 페이스북에는 ‘WWW’라는 글씨와 몽환적인 분위기에 다양한 티저 컷들이 공개됐다.

게재된 티저 사진에는 김재중이 흰 붕대에 묶여 있는 모습, 링거팩 안에 시계가 들어가 있는 소품과 그림과 상형문자로 낙서 된 콘크리트 벽을 찍은 사진들을 볼 수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사진에 표시 된 ‘WWW’Who, When, Why의 약자로 김재중이 직접 정한 이번 앨범 주제다. 대부분의 작사에 참여한 김재중은 이번 정규 1집에서 자신이 가진 철학안의 사랑에 대해 해부해 고스란히 곡에 담았다고 밝혔다.

또한 앨범 재킷 이미지의 경우 김재중이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에게 둘러싸여진 여러 편견과 고착화된 이미지의 틀을 벗고 두 발을 땅에 딛고 선다는 의지를 담았다. 그가 말하는 자유는 무의식의 저항이 아니라 있는 그대로의 자기 자신을 표현 하는 것이라 말하며 촬영 내내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고 즐겁게 임했다. 앞으로 공개 될 단계별 티저와 뮤직비디오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재중 정규 1집 티저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재중 정규 1집 티저 공개, 드디어 돌아왔군” “김재중 정규 1집 티저 공개, 완전 기대된다” “김재중 정규 1집 티저 공개 왠지 멋있어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29일 솔로 첫 정규 앨범 ‘WWW’를 발매하고 112~3일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3 김재중 퍼스트 앨범 아시아 투어 콘서트’(2013 Kim Jae 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를 가질 예정이다. 김재중의 정규 1집 선 공개곡 햇살 좋은 날15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와 아이튠즈를 통해 공개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