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르 톰 히들스턴 내한(사진출처: 연합뉴스)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할리우드 영화 토르:다크월드의 톰 히들스턴 내한 소식이 화제다.

톰 히들스턴은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에 있는 콘래드 서울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린 토르:다크월드(감독 앨런 테일러)’ 기자회견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전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는데 깜짝 놀랐다“500명 가량의 한국 팬들이 나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뜨거운 환호로 맞이해줘 감동했다고 말했다. 이어 영국 런던에 사는 내가 한국에 왔는데 이렇게까지 나를 반겨줄 줄은 몰랐다며 거듭 감사의 뜻을 전했다.

히들스턴은 국내 팬들이 자신을 히들이라는 애칭으로 부르는 것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여기에 와서 한국 팬들이 나를 히들이라는 애칭으로 부르는 것을 알게 됐다내 삶에 최고의 영광이 아닐까 생각한다. 영국에 돌아가서 자매들에게 히들이라는 별명을 소개해주면 좋아할 거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히들스턴은 토르에서 주인공 토르와 대립하는 악역 로키로 출연한다. 그는 악역임에도 많은 사랑을 받는 것에 대해 나쁜 남자의 매력? 나는 잘 모르겠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고 나쁜 남자의 절대조건은 잘 생겨야 한다는 것이라는 말에는 미소로 화답했다.

토르:다크월드2011년 개봉된 토르:천둥의 신후속편으로 크리스 햄스워스, 나탈리 포트먼, 톰 히들스턴, 안소니 홉킨스, 르네 루소 등이 출연한다. 오는 30일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개봉한다.

토르 톰 히들스턴 내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토르 톰 히들스턴 내한, 영화 빨리 보고싶다” “토르 톰 히들스턴 내한, 히들이 정말 멋있다” “토르 톰 히들스턴 내한, 영화 대박나길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