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기업 ㈜에듀윌은 제24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한 ‘천기누설 LIVE 공개특강’을 개최한다.

이번에 열리는 ‘천기누설 LIVE 공개특강’은 1차와 2차 과목 공개특강으로 나뉘어 2번에 걸쳐 진행되며 1차 과목 공개특강은 6일 오후 2시, 그리고 2차 과목 공개특강은 13일 오후 2시에 열린다. 장소는 교보문고 광화문점 도서문화공간 ‘배움’이다.

이번 공개특강은 제24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출제경향 분석 및 난이도 예상과 기출예상 지문 및 문제분석 등 시험합격에 꼭 필요한 핵심내용들을 전달하고,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속 시원한 질의응답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1차 시험과목 공개특강에서는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와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신대운 교수가 특강을 맡았으며 2차 시험과목 공개특강에서는 중개사법령 임선정 교수와 부동산공시법 배상용 교수, 부동산세법 신성룡 교수, 부동산공법 이장춘 교수가 진행을 맡아 합격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 신청을 받고 있으며, 각 공개특강 별로 선착순 50명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에듀윌 프리노트와 기자수첩 등이 제공되며 선착순 30명에게는 고급 도비담요를 증정한다. 2013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27일 시험이 치러진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