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기업 ㈜에듀윌은 ‘최종마무리 특강반’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최종마무리 특강반’은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 포인트를 집중적으로 정리한 특강 패키지이다.

실전모의고사와 마무리특강, 최종실력점검 등 3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실전모의고사에서는 전 범위 문제풀이를 통해 출제유형을 완벽하게 분석할 수 있으며, 마무리특강에서는 공부한 내용을 최종 점검함으로써 취약분야를 보강할 수 있다.

또한 29일부터 10월 13일까지 치러지는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로 최종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1차와 2차 종합 특강반 외에 각각 나누어 수강 신청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으며, 수강료 50% 할인혜택을 증정해 수험생들의 부담을 크게 줄였다.

한편, 에듀윌은 최신 출제경향과 난이도를 반영한 ‘무료진단 실력테스트’를 제공 중이다.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부동산 세법, 부동산공법 등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별로 측정이 가능하며, 과목당 20문제를 20분 동안 풀어야 한다.

지정된 시간 안에 문제를 풀어야 하기 때문에 시험에 대한 간접경험을 해 봄으로써 시험방식을 자연스럽게 숙지할 수 있다. 2013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7일(일) 시험이 치러진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