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미쟝센, 콤부차 샴푸·트리트먼트.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3일 다양한 뷰티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미쟝센, 콤부차 샴푸·트리트먼트 출시… “모발·두피 동시 케어 가능”

미쟝센이 프리미엄 건강관리음료 ‘콤부차’ 콘셉트의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홍차나 녹차 베이스에 풍부한 유산균이 함유된 발효 음료 콤부차는 식음료는 물론 스킨케어 원료로도 쓰일 만큼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미쟝센은 손상된 모발과 연약해진 두피 고민을 가지고 있는 고객을 위한 콤부차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콤부차 라인은 식물유래성분 콤부차와 특허출원 원료인 모발 케어 액상 지질 복합체로 모발 강도를 개선하며 모발핏(FIT)을 탄탄하게 가꿔준다. 또한 두피 특허 프로바이오틱스가 담겨 연약해진 두피 장벽까지 강화해 건강한 두피케어에 도움을 준다. 실리콘오일, 동물성원료, 합성색소 등 9가지 성분이 함유되지 않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반응 없음’이 입증돼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향은 콤부차 대표 맛인 레몬맛과 베리맛이 적용돼 레몬진저향과 블랙베리향으로 구성됐다.

미쟝센 콤부차 라인은 이마트, SSG닷컴, G마켓에 선론칭되고 피코크 콤부차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마트와 이마트몰에서는 이날부터 2주간 피코크 콤부차 음료와 동시 구매 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G마켓에서는 오는 17~23일 피코크 콤부차 증정과 함께 미쟝센 콤부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1월부터는 전국 대형마트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age
세꼼마 모이스처 버블 핸드워시. (제공: LG생활건강)

◆“핸드크림 필요 없다”… LG생활건강 ‘세꼼마 모이스처 버블 핸드워시’ 출시

LG생활건강의 위생 전문 브랜드 ‘세균아 꼼짝마(세꼼마)’가 세정력과 항균력은 물론 높은 보습력까지 갖춘 ‘세꼼마 모이스처 버블 핸드워시(500㎖, 1만 2900원)’를 출시했다.

2017년 6월 첫선을 보인 세꼼마 핸드워시는 지난 8월 누적 판매량 650만개를 돌파하며 대표적인 손 세정제로 자리 잡았다. 99.9%의 항균 효과(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는 물론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4종, 파라벤 6종, 미네랄 오일 등 20가지 화학 성분이 첨가되지 않았다. 또 시트로넬올, 리모넨 등 알레르기 유발 성분 25가지를 뺀 향료가 첨가됐다.

이번에 출시된 세꼼마 모이스처 버블 핸드워시는 기존 제품에 비해 보습 기능이 강화된 게 특징이다. 글리세린, 히알루론산,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세라마이드 등 스킨케어 성분이 강화돼 보습력을 높인 포뮬러가 적용됐기 때문이다. 실제 손을 10번 반복해서 씻었을 때 자사의 기존 제품에 비해 보습 개선 효과가 8.7배 높고, 보습 만족도 역시 100%에 이르는 시험 결과를 얻었다. 또 인체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pH가 적용되고 피부 자극 테스트가 완료돼 온 가족용 저자극 핸드워시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에는 핸드워시를 사용하는 동안 포근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새하얀 목화 솜이 연상되는 파우더향이 담겼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독감 예방을 위해 손을 자주 씻다가 건조해진 분들에게 권하는 제품”이라며 “세꼼마 모이스처 버블 핸드워시로 깨끗함과 촉촉함을 함께 느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image
애교빔 글리터 라이너. (제공: 토니모리)

◆토니모리 ‘애교빔 글리터 라이너’ 출시

토니모리가 애교살 메이크업을 위해 출시한 ‘애교빔’ 라인이 연일 화제다.

토니모리는 지난해 애교빔 메이크업이 한창 인기를 끌자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애교빔’ 라인을 선보인 바 있다.

토니모리의 애교빔 라인은 애교살을 돋보이게 만드는 메이크업 제품으로 초보자들을 위한 ‘애교빔 드로잉 펜슬’, 화려한 반짝임을 더해주는 ‘애교빔 글링 글리터’, 자연스러운 음영을 위한 ‘애교빔 소프트 라이너’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품 출시 이후 인플루언서들이 각종 SNS에서 아이 메이크업 잇템으로 애교빔 라인의 다양한 사용법들을 소개하면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특히 애교빔 드로잉 펜슬은 3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그룹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정박(Minjeong Park)’이 애정하는 찐템으로 선정돼 ‘민정마켓 기획전’에서 준비 물량이 모두 완판되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 외에도 토니모리의 애교빔 제품은 청담 메이크업 샵의 아티스트들도 즐겨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알려지면서 애교살 초보자들부터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즐기는 뷰티 전문가들까지 인정한 애교살 공식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토니모리는 애교빔 라인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애교빔 글리터 라이너를 새롭게 출시했다. 애교빔 글리터 라이너는 부드러운 고탄력 미세모 브러쉬가 내장돼 민감한 눈가에도 부드럽게 작용해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터치감과 높은 밀착력, 번짐 없이 고정되는 지속력으로 어디서나 금방 메이크업한 듯 또렷하고 도톰한 애교살 연출이 가능하며 뭉침과 펄 날림이 없는 브러쉬 타입으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글리터 제품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실외에서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된 만큼 화려한 메이크업이 다시금 인기를 끌고 있다”며 “토니모리의 애교빔 라인이 애교살 메이크업 대표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 큰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한 애교 빔 글리터 라이너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image
미나리 진정 패드. (제공: 라타플랑)

◆라타플랑 ‘미나리 진정 패드’ 출시

라타플랑이 환절기 피부 건조와 자극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미나리 진정 패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라타플랑 공식 스토어를 통해 선 판매되며 오는 24일부터는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서도 판매된다.

미나리 진정 패드는 라타플랑의 베스트셀러인 미나리 진정 라인 5종에 새롭게 추가된 패드형 토너로 전라남도 순천만에서 자란 무농약 친환경 미나리 추출물이 72% 함유돼 피부 열로 인한 자극은 낮추고 5중 히알루론산 함유로 강력한 보습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에 사용된 패드는 각질과 노폐물 제거를 위한 엠보면과 피부결 정돈, 수분 충전을 위한 거즈면으로 이뤄져 관리하는 부위에 따라 다르게 사용할 수 있으며 지름 8㎝의 큰 사이즈로 사용의 편리성과 경제성이 더해졌다. 또한 정제된 물을 고압분사하는 방식으로 직조돼 위생적이며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도 취득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상이오 #뷰티 #화장품 #케어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