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6일 다양한 뷰티·패션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 출시

에스트라(AESTURA)가 신제품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을 출시한다.

캡슐 크림의 명가인 에스트라만의 독보적인 포뮬라로 무장된 이번 신제품은 피부 노화와 탄력 저하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강력한 더마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은 에스트라의 특허 캡슐에 독일 바스프(BASF) 사의 특허 성분 펩타이드가 더해진 ‘파워 리프팅 캡슐’이 최초로 적용돼 즉각적이고 강력한 탄력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은 철저한 효능 검증을 위해 브랜드 역대 최다인 70가지 인체적용시험이 진행됐으며 총 115일간 169명을 대상으로 피부 안전성 테스트가 완료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국가공인 에스테틱 전문가 32명이 참여한 제품력 검증 절차에서 사용감과 효능을 인정받아 실제로 에스테틱숍에 입점되기도 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피부 탄력 저하로 고민하는 고객들이 기존 크림들과 확연히 차이를 느낄 수 있도록 독자적인 포뮬라를 개발했다”며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전문 숍에서 관리를 받은 것처럼 즉각적이고 확실한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은 이날 채널 ‘CJ온스타일’의 홈쇼핑 방송으로 정식 출시되며 에스트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image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 패키지.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강력 진동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 출시

LG생활건강이 기존 전동칫솔보다 2배 이상 강해진 진동 전달력으로 프라그 제거와 치석 침착 예방에 더 효과적인 ‘페리오 타투 충전식 음파 전동칫솔’을 출시했다.

음파 전동칫솔은 강한 진동으로 입 안에 미세한 공기방울을 만들고 치아와 잇몸 구석구석을 닦아내는 제품이다. 칫솔모가 회전하면서 치아와 잇몸에 마찰을 일으키는 기존 회전형 전동칫솔보다 자극이 덜하고 소음이 작은 게 장점이다.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은 모터의 성능이 크게 개돼 LG생활건강이 기존에 출시한 전동칫솔보다 진동 전달 효율이 2.3배 향상됐다. 분당 최대 4만 8000회의 속도로 빠르게 진동하는데 그 진동이 치아에 고스란히 전달되고 효과적인 프라그(plaque) 세정이 가능해졌다.

또 5가지의 특화된 세정 모드(세정, 화이트닝, 프라그 제거, 마사지, 시린이)로 고객의 구강 상태에 맞게 최적화된 칫솔 헤드 움직임과 진동 세기를 선택할 수 있다. 칫솔모 종류도 세정력이 뛰어난 ‘일반모’와 좁은 치아 틈을 세부적으로 닦을 수 있는 ‘미세모’, 둘의 장점이 적절히 조합된 ‘혼합모’로 구성돼 구강 상태와 취향에 따른 선택폭도 넓어졌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은 기존 제품보다 진동의 폭이 2배 이상 큰 만큼 세정력이 강력해졌다”며 “프라그와 이물질 없는 깨끗한 칫솔질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image
MBTI 핸드크림 8종. (제공: 토니모리)

◆토니모리 ‘MBTI 핸드크림’ 8종 출시

토니모리가 친구의 MBTI에 맞는 핸드크림을 골라 선물할 수 있는 ‘MBTI 핸드크림’ 8종을 출시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인 토니모리의 MBTI 핸드크림은 개인의 성격 유형(MBTI)에 따라 어울리는 핸드크림을 선택해 구매 가능하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8종의 색다른 향을 지닌 핸드크림에 각각 MBTI 성격 유형을 구성하는 8개 알파벳이 부여되고 이를 선물박스에 담길 수 있게 했다. 나를 위한 제품뿐 아니라 친구에게 선물하기에도 좋게 하기 위함이다. 토니모리는 제품을 구매하기 전 본인 혹은 선물할 친구의 MBTI를 확인해 볼 수 있는 MBTI 테스트도 함께 선보여 재미를 더했다.

각 8종의 알파벳 향은 여러 번 시향을 거쳐 섬세하게 조향됐으며 촉촉하고 끈적임 없는 발림성과 실키한 마무리감의 모이스처 제형은 E, S, T, J로 부드러운 크림 리치 제형은 I, N, F, P로 구성됐다. 모이스처 타입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식물 유래 성분인 해바라기씨오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녹차추출물 등이 첨가돼 산뜻하고 촉촉하게 케어되며 리치 타입은 시어버터, 아르간오일, 아보카도열매추출물 등이 함유돼 건조해진 손을 부드럽고 보습감 있게 관리해준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단순히 맞춤형 선물을 보내는 것에 끝나지 않고 친구와 MBTI 테스트를 공유하고 재미까지 더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자’라는 생각에 MBTI 핸드크림을 기획하게 됐다”며 “MBTI 핸드크림은 우수한 제품력뿐 아니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많이 애용하는 MZ세대가 한층 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image
‘수딩 비건 립 오일’ 화보 광고. (제공: 라카)

◆라카 ‘수딩 비건 립 오일’ 출시… 프랑스 비건인증기관 이브서 인증

라카(Laka)가 환절기 입술 케어를 위한 신제품 ‘수딩 비건 립 오일’을 출시했다.

수딩 비건 립 오일은 피부 중 가장 연약한 입술을 위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이 담긴 케어용 제품으로 ‘식물성 오일이 가진 건강한 힘’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두 가지 호수로 구성됐다.

투명한 보라빛 컬러가 특징인 ‘카밍 퍼플’은 산뜻한 보습 케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건조하고 거친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달래준다. 블루베리추출물, 가지열매추출물, 홀리바질잎추출물, 호호바씨오일이 함유됐다. 오렌지껍질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등이 함유된 ‘너리싱 옐로’는 보다 깊은 영양 케어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환경과 열감에 스트레스받은 입술을 부드럽게 케어하는데 효과적이다.

두 제품 모두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고 동물성 원료가 사용되지 않은 비건 제품으로 프랑스 비건인증기관 이브(EVE)로부터 인증받았다.

라카는 이번 신제품 발매와 함께 성별의 프레임을 무너뜨린 젠더 뉴트럴 화보를 공개하며 또 한 번 브랜드 철학을 견고히 했다. 여성과 남성이 제품을 중심에 두고 입술이 닿을 듯 어우러지는 화보는 이 제품의 사용자가 특정 성별에 국한되지 않음을 드러내고 있다. 해당 화보와 제품을 접한 소비자들은 “라카의 제품 디자인은 독보적” “이제 곧 입술이 쉽게 건조해지는 계절인데 딱 필요한 제품”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age
트루 머쉬룸 엘엑스 라인. (제공: 더샘)

◆더샘 ‘트루 머쉬룸 엘엑스’ 라인 출시

더샘이 잃어버린 피부 탄력을 되찾아 줄 ‘트루 머쉬룸 엘엑스’ 라인을 출시했다.

트루 머쉬룸 엘엑스는 한국에서 자란 귀한 5가지 버섯에 전통 추출 공법의 달임법과 저온 추출 공법이 응용된 100시간 ‘콜드디콕션 공법’이 적용돼 추출된 유효 성분이 발효 성분과 결합된 머쉬뮨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의 기초 체력을 탄탄하게 높이면서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탄력 특화 라인이다.

트루 머쉬룸 엘엑스 라인의 토너, 에센스, 크림 3종을 동시 사용 시 360도 탄력 121.46% 개선, 탄성복원력 70.28% 개선의 임상 효과를 확인했을 뿐 아니라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트루 머쉬룸 엘엑스는 농밀한 텍스처로 탄력 있는 피부 바탕을 케어해주는 스킨 부스터 ‘트루 머쉬룸 엘엑스 트리트먼트 토너’, 진한 영양감으로 부족한 탄력을 채워주고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집중 탄력 채움 에센스 ‘트루 머쉬룸 엘엑스 컨센트레이트 에센스’,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밸런싱 에멀젼’, 탄력 보호막을 형성해 탄탄하고 흔들림 없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퍼밍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환절기에는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피부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워 각질이나 탄력 저하, 주름 생성 등 각종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며 “트루 머쉬룸 엘엑스 라인은 피부 기초 체력을 키우고 컨디션을 끌어올려 360도 어느 각도에서나 탄탄한 집중 탄력 케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image
스웨이드 빈티지 코리아. (제공: 푸마)

◆푸마 ‘스웨이드 빈티지 코리아’ 출시… 한글날 기념 한정판 스니커즈

푸마(PUMA)가 한글날을 기념, 한정판 스니커즈 ‘스웨이드 빈티지 코리아(SUEDE VTG KR)’를 출시한다.

스웨이드 빈티지 코리아는 한글날(10월 9일)을 기념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푸마의 헤리티지 스니커즈 ‘스웨이드 빈티지(SUEDE VTG)’에 한국 전통의 미적 요소가 담겼다. 오방색과 태극기에서 영감을 얻은 전통적인 색 조합으로 한국적인 감성이 표현됐으며 특히 이정화 서예가의 아트웍이 제품 전반에 반영됐다.

브랜드의 비전이 국문화된 ‘끝없이 앞서 나가다’ ‘어제보다 더 나은 사람’ ‘이유 있는 반항들’ 문구 및 ‘푸마’ ‘PUMA’가 이정화 서예가의 독창적인 서체로 재탄생돼 제품 곳곳에 활용됐으며 한글날 한정판 제품의 의미가 더해졌다. 또한 힐탭에 태극기 문양이 들어가는 등 디테일한 부분에도 전통적인 요소가 가미됐다.

제품 구입 시 함께 제공되는 슈박스에도 한국적인 요소가 담겼다. 전통적인 자개함을 연상시키는 검은색 상자와 은색 학과 문양, 푸마의 캣 로고가 함께 배치돼 특별함이 더해졌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한글날을 기념해 한국 전통의 미적 감성을 담은 특별한 제품을 선보이게 돼 대단히 뜻깊다”며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스웨이드 빈티지와 한국 전통의 만남인 만큼 오랫동안 푸마를 사랑해준 분들에게도 의미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신상이오 #뷰티 #패션 #생활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