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화환, 라면화환, 과일화환, 휴지화환, 박카스화환 기부

▲ 신화 다국적 팬덤, 15년 한결 같은 사랑 다양한 기부화환으로…(사진제공: 나눔스토어)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15년 차 아이돌 그룹 신화을 응원하기 위해 팬들이 쌀화환을 보내왔다.

지난 3일~4일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3 SHINHWA 15thAnniversaryConcert-TheLegendContinues’콘서트에 그룹 신화의 다국적 팬덤에서 쌀화환, 라면화환, 과일화환, 휴지화환, 박카스화환 등 다양한 기부화환으로 그룹 신화의 콘서트 성공을 응원 했다.

팬들이 보낸 쌀화환에는 ‘앤디야 니가 뭘 좋아하는지 몰라서 쌀을 시켜놨다’ ‘동완이는 혜성이가 좋은가봉가~ 혜성이는 동완이가 좋은가봉가~’ ‘김동완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 번 업어가겠습니다’ ‘단언컨대 신화는 가장 완벽한 아이돌 입니다’ 등 재치 있는 리본문구로 신화를 응원했다.

이날 신화콘서트는 지난 3월 서울을 시작으로 홍콩, 중국, 대만, 일본을 거쳐 다시 서울에서 개최된 아시아투어의 피날레 공연으로 총 2만7천 여명의 다국적 팬들이 신화와 함께 함성과 열정을 불태우는 성공적인 콘서트였다.

이날 행사에 팬들이 보내온 나눔쌀 1340kg, 라면 2600개, 과일5BOX, 박카스 300병, 화장지600롤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스타미 쌀화환 업체를 통해 스타는 팬들이 보낸 쌀화환으로 쌀을 기부하고 서울시가 지정한 (예비)사회적기업인 나눔스토어 측은 수익의 70%를 기부하기 때문에 이중으로 기부하는 효과를 보게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