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년 상반기 연예계 최고의 패셔니스타는?’ 이벤트 (사진제공: 웹뜰)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올 상반기 연예계 스타 중 최고의 패셔니스타는 누구일까.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전문 기업 (주)웹뜰(대표 이태경)은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webddle) ‘Style by Webddle’에서 올 상반기를 빛낸 별 중의 별 연예계 최고의 패셔니스타를 뽑는 이벤트를 네티즌을 대상으로 진행 중에 있다.

‘2013년 상반기 연예계 최고의 패셔니스타는?’ 이벤트는 상반기 드라마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고 빛나는 패션 감각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은 드라마 속 스타들 중 최고의 드라마 스타를 네티즌이 뽑는 행사다.

후보는 드라마 속에서 커리어우먼룩을 제대로 보여준 <직장의 신> 김혜수, 야상패션으로 패션계를 제압한 <야왕>의 고준희,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만으로도 패션이 되는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조인성과 송혜교, 아줌마의 새로운 패션을 제시한 <야왕>의 김성령, 젊은 직장인의 히로인 <최고다 이순신>의 유인나 등이다.

또한, 칼라풀 비비드 패션으로 아동 패션계를 장악한 <아빠 어디가>의 윤후, 세련되고 당당한 여성 패션의 롤모델 이효리, 글로벌 젠틀맨 싸이, 걸그룹의 패션을 제안하는 씨스타,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패션을 완성하는 영화 <연예의 온도>의 김민희, 녹색추리닝의 진가를 보여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김수현 등 영화, 예능, 다양한 방송에서 개성과 매력을 뽐낸 스타들을 대상으로 최고의 패셔니스타를 가리게 된다.

웹뜰 블로그의 이벤트 코너(http://blog.naver.com/webddle/100191048317)에서 진행 중이며, 현재 많은 네티즌이 재미있는 답글로 의견을 남기고 있다.

댓글을 올려준 네티즌 중 추첨을 통해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풀한 색상으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2013년 신상품 EXR 남녀 공용 냉감 피케티셔츠를 선물로 준다.

EXR 피케티셔츠는 냉감 기능성 소재로 더운 여름날에 착용하면 시원하고, 편안한 착장감과 활동성이 우수해 올 여름 최고 인기 판매 아이템으로 급부상 중이다.

이벤트를 기획한 웹뜰의 이태경 대표는 “드라마나 기타 방송에서 보이게 되는 연예계 스타들의 패션은 2013년 패션의 트렌드를 읽을 수 있으며 앞으로의 패션 시장을 가늠할 수 있는 척도가 될 수 있다”며 “일반인들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패션을 제안하며 일반인들을 패셔니스트로 거듭 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의미에서 그 영향이 크다고 판단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30일 진행된다.

한편 웹뜰은 패션그룹형지, 인디에프,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록시,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됐다.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했던 온라인 패션유통 전문기업으로 이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